너무 아름다워서 방향을 틀어서 갔다 왔거든요 이번 여행은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여러 가지로 생각해 볼 것이 많았지만 무엇 하나 흠잡을 것이 없었던 완벽한 애견펜션이었습니다.
개스타 강화도 애견 펜션입니다. 모든 객실이 독채로 되어있으며 개별 앞마당이 있어 강아지가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곳입니다.
가운데 이렇게 큰 운동장이 펼쳐져 있습니다 천연 잔디부터 인조 잔디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껏 뛰어 놀 준비가 된 강아지들의 개스터에 오세요.
운동장에는 이렇게 울타리가 쳐져 있어, 만일 개가 밖으로 나갈 위험도 적었거든요. 강아지가 뛰어놀 때 항상 주의 깊게 관찰하도록! 잊지 말고 오세요
모든 방이 복층 독채로 되어 있어서 강화도 애견 펜션에서 이쪽이 된 거예요 복층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층고가 낮으면 어떻게 할까 걱정했습니다만, 2층에서도 머리가 닿지 않을 정도로 높았습니다. 키큰 분들도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주방에는 대부분의 조리도구가 다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밥솥, 전자레인지는 물론 냄비부터 프라이팬까지 별의별 게 없었거든요 가족들과 간단히 저녁식사를 준비해 먹기에 딱 좋았네요. 냉장고도 크게 부족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수건도 깔끔하게 잘 치워놓네요 거기에 강아지를 위한 화장실 패드, 식기, 침구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강화도 애견펜션이라고 해놓고 패드만 있으면 없는 곳도 많았지만 빼놓지 않고 준비돼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강화도의 반려동물 펜션 대신 이곳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로 객실마다 정수기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정수기가 있는 펜션은 흔하지 않아 생수를 사와야 했는데, 개스터는 정수기가 있어서 사올 필요가 없어요! 이번에는 혹시나 해서 1병을 사왔는데 정수기가 있어서 충분히 마실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제일 감동받은 포인트입니다 객실마다 애견 스파가 준비되어 있어요! 항상 운동장에서 뛰어다니며 공용욕실에서 목욕하는 것이 힘들었지만 개스타는 객실 화장실에 애견 스파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밖에 안 나가도 되니까 너무 편했어요.
강아지 샴푸와 트리트먼트, 입욕제 등 목욕에 필요한 상품도 갖추어져 있었어요. 날씨가 추워서 공용욕실이라면 발만 씻어야 할 줄 알았는데 객실 내부에 준비되어 있어서 깨끗하게 목욕을 할 수 있었어요!
머리를 빠르게 말릴 수 있는 에어탱크도 객실마다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실 예전에 집에서도 드라이기로 말리는데 정말 오래 걸리거든요 ㅜㅜ 드라이룸이 아니더라도 객실마다 에어탱크가 구비되어 있어 털마르기 쉬웠습니다. 겨울에는 깃털까지 말리지 않으면 안 되는데 바로 말려주기 때문에 안심했습니다.
침실이 2층이라 걱정이 되더라고요 개의 나이가 있는 분이라 혼자서 계단을 내려갈 때 발을 헛디디면 어쩌나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전문도 제대로 설치되어 있고, 안전망도 난간에 붙어 있기 때문에 안심했습니다! 잘 때 안전문 닫아놓으면 되니까 좋아요
침대가 얼마나 편한지 5성급 호텔에 온 줄 알았어요 강화도 애견펜션을 찾다가 알았는데 여기는 하나도 안 빠졌네요 폭신폭신한 하얀 침구를 보자마자 누워서 봤는데 그래도 잘 뻔했어요. 푹신한게 일반 매트리스와는 다르더라구요. 오랜만에 꿀잠 잤네요
2층에서는 TV도 볼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가 연동되어 그동안 쌓인 드라마를 보면서 쉴 수 있었습니다.
넓은 잔디 운동장을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고 제가 행복해졌어요. 맨날 산책을 시켜준다는데 이렇게 뛰어노는 거랑 산책이 확실히 다르잖아요 끈 없이 생각대로 뛰어노는 모습을 보니 정말 좋더라고요.
한쪽에는 대형 풀장도 있었다. 수심도 깊은 곳, 낮은 곳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헤엄을 칠 수 없는 개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구명조끼나 튜브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저는 추워서 이용할 수 없었지만, 다음에 꼭 이용해 보고 싶네요.
방마다 개별 바비큐가 가능하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공동으로 사용하는 곳은 좀 꺼리잖아요. 객실 테라스마다 바베큐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편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객실마다 개별 운동장이 있는 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바비큐 할 때나 이동할 때 방안에 강아지만 혼자 두면 불안하잖아요. 개별 운동장에도 풀어놓을 수 있어서 강아지들도 좋고 저희도 편해요.
밤에는 주변 빛 축제도 갔다 왔고요 태안 주변에 즐길 거리가 의외로 많아요. 강화도 애견펜션에서 차로 1~2분 거리면 해수욕장으로 나와 밤바다를 볼 수 있었습니다.
밤에는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되겠죠? 반려견을 위한 시설이 갖추어진 반려견 전용 펜션입니다. 가족 전원이 불편 없이 100% 만족한 것은 개스터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반려견과 함께 서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크리스마스 맞이해서 운동장에 예쁜 트리도 꾸며주셨더라고요~ 겨울이니까 집에만 있지 말고 가족끼리 오붓한 여행을 해보세요! 강화도 강아지 펜션 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연말에는 예약이 꽉 찼을 것 같아 미리 다녀왔지만 대만족입니다.
개스타 애견펜션
안면도 애견펜션, 프라이빗 독채 펜션, 애견 수영장, 애견 운동장, 개별 바베큐장, 개별 애견스파
www.gaestar.com
안면도 애견펜션, 프라이빗독채펜션, 애견수영장, 애견운동장, 개별바베큐장, 개별애견스파 gaestar.com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